콘텐츠로 건너뛰기

010 – 5844 – 8350

강남 셔츠 룸 , 달토셔츠룸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강남셔츠룸 을 대표하는 강남셔츠룸 제니 실장 입니다.


강남셔츠룸은 종류도 많지만 그 역사를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강남지역에서 예전부터 유행하던 비즈니스 영업 방식의 한가지 방법이었습니다.
그 가치와 포지션은 유명했으니까요.

종류가 여러 개라 명칭도 제각각 달랐지만 언제부터인가 강남셔츠룸이라고 전해져 왔습니다.


셔츠룸이 강남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셔츠룸 앞에 지역명이 붙으면 지역 명칭에 맞게 해당 지역에도 존재하고 있다는걸 명시하는겁니다.

그러니 강남에만 있을거라고 아쉬워 하거나 강남까지 안넘어와도 되겠습니다. 우리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강남 셔츠 룸은 예전에 흔히들 말하는 가라오케라고 불렸습니다.

이 곳에서 여러 명의 팀들이 뭉쳐서 셔츠룸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그 수를 헤아리질 못할정도로 많습니다.


수 많은 셔츠룸 중에서도 저희 달토 유앤미는 다른 업소와 비교불가 하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보통 최소 130명이상, 많게는 200명 이상이 출근합니다. 그만큼 유앤미 달토는 강남셔츠룸 중 최고입니다.


매일 전혀 다른 스타일의 20대 초중반 아가씨가 출근하고 있으며 셔츠룸 수질이나 마인드 교육만큼은 하늘이가 철저하게 마인드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덕분에 상상 그 이상 품격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들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저희 달토 유앤미 강남셔츠룸을 믿고 방문해주시는만큼 고객님의 돈이 전혀 아깝지 않게 쓰이게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거짓없이 정직하고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는 행동으로 고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다보니 강남셔츠룸 달토 셔츠룸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는 1인으로 혼자 오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친구나 직장 동료와 함께 셔츠룸 을 방문하면 더할나위 없이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혼자라서 가고 싶어도 못 가는 그런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강남 셔츠 룸 처음은 어색할 수 있어도 한번 겪고 나면 그때부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셔츠룸 이란?

셔츠룸은 중간에 방에서 인사를 하면서 홀복에서 셔츠로 갈아입는 업소입니다.

원래 란제리(슬립)로 갈아입는 란제리 룸이었는데 2010년 경 대부분 셔츠룸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런 역사 때문에 셔츠룸을 흔히 “란제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란제리는 룸의 하나로, 탈의가 있는 변종 룸을 말한다. 란제리라는 이름은 본래 홀복을 벗고 슬립으로 갈아입는 데서 그러한 이름이 붙었다. 현재는 슬립으로 갈아입는 곳은 모두 사라지고 셔츠로 갈아입는 셔츠룸만 남아있다.

언니들이 룸에 들어가서 술과 잔, 얼음을 셋팅한 뒤에 5분 정도 지나면 웨이터들이 인사 부탁합니다~라고 말을 한다. 그러면 노래를 틀어놓고 언니들이 파트너 무릎 위에 올라타서 홀복을 벗고 셔츠로 갈아입는다. 셔츠로 갈아입은 채로 계속 방을 보면 된다. 서비스는 이게 끝이다. 그래서 간혹 전투나 마무리는 없냐고 성을 내는 손님들도 있다.

본래 셔츠룸 티씨는 1시간 20분~30분에 10만원이었으며, 2019년 2월 경 잠깐 9로 내려가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금방 10으로 돌아왔습니다.

인사 시스템

들어가서 잔을 셋팅하고 아이스브레이킹 타임을 갖고 있으면 10분 내에 웨이터가 똑똑하고 문을 두들긴 다음 “언니들 인사~”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인사용 노래를 틀고 손님의 무릎 위에 올라 앉은 다음 손님과 마주 보고 홀복에서 셔츠로 갈아입습니다.

강남셔츠룸 사이즈?

강남 셔츠룸이 복불복이라는 얘기가 종종 나옵니다. 그 이유는 출근하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은 업종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업소만해도 최소 120명의 언니들이 매일 출근합니다. 그러다보니 사이즈가 정말 다양합니다.

출근하는 언니분들은 주로 여대생이긴 하지만 상위 업소인 텐이나 쩜오에서 잠시 내려와서 일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랬다가 셔츠룸이 타 업종에 비해 손님이 많고 방 수가 훨씬 많다보니 벌이도 더 좋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매력을 느낀 언니들이 셔츠룸에 정착하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그만큼 셔츠룸은 가성비 측면에서도 훌륭합니다. 운이 좋으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상위 업소의 언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것도 셔츠룸 가성비가 좋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만 이런 언니들은 지명이 잡히거나 바로바로 초이스가 되기 때문에 보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보통 이런 언니들은 가게에 자주 오시는 형님들이 비교적 많은 언니들을 보기 때문에 이런 언니들을 잘 초이스 하십니다.

출퇴근이 자유라서 지명을 잡으려고 해도 날짜가 안 맞아 못 보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코로나가 정상화된 이후 영업 시작하면 그런 느낌의 언니들이 제법 있습니다.

그만큼 빨리 오셔서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보석 찾는 재미가 있을 수는 있겠지만 손님많을 때에 초이스를 너무 많이 보면 그나마 마음에 들었던 아가씨들도 전부 다른 방에 뺏길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목요일 금요일 가게 바쁜 날 놀러 갈 때 보통 목요일 금요일이 어느 가게든 마찬가지지만 제일 바쁘고 웨이팅도 많이 걸립니다.

셔츠룸의 경우 거의 무조건이기 때문에 목 금요일에 노시려면 차라리 일찍 와서 출근하는 애들 계속 초이스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Q.셔츠룸 터치는 어느정도 가능한가요?

어리고 몸매좋은 섹시한 파트너들이 마인드까지 GOOD!.

자,여기까지 모든가게 영업하는 친구들이 하는말입니다.

아가씨들은 반고정형태입니다. 장사가 잘되는 가게에 아가씨들이 더 몰리게되죠. 즉,A가게에 있던 언니가 그날 장사가 어디가 잘되냐에 따라 B가게로 옮길수도 있습니다.

강남셔츠룸과 퍼블릭의 차이?

무분별한 찌라시(전단지), 호객행위 등 셔츠룸인 줄 알고 갔는데, 퍼블릭인 경우, 반대로 셔츠룸인 줄 알고 갔는데 퍼블릭인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 알려드리자면 퍼블릭과 셔츠룸의 차이는 컨셉의 차이입니다. 셔츠룸은 “셔츠”라는 이벤트성 방 복장과 “인사”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와의 데이트 시간이 퍼블릭은 기본 2시간, 셔츠룸은 90분으로 구성되어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주대는 비슷하거나 같습니다. 확실하게 원하는 컨셉과 내상을 당하지 않으시려면 강남 최고. 유재석실장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선택 후 인사시스템에 대해서 매우 궁금하실 텐데요. 홀복을 입은 매니저가 노래를 틀고 손님의 무릎 위에 앉아서 홀복과 브라를 벗고 섹시한 흰 셔츠로만 갈아입는 시간이며 일반적인 퍼블릭 업소에 비해 마인드가 훌륭하며 터치가 자유롭습니다. 팬티를 제외한 몸매를 눈으로 한번 감상하시고? 자연스럽게 터치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수위의 강도는 없습니다.

  • 수위는 언니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아주 마음에 드는 매니저가 많을 경우 담당 영업진에 추천을 부탁하면 고르신 매니저 중 마인드가 좋은 매니저들로 따로 추천받으시면 됩니다.

주대문의 010 5844 8350

강남 셔츠룸